내일은 한강뷰

세상에 대한 모든 리뷰

시드물 10년동안 사용한 후기 및 제품 추천

Below0 2018. 12. 16. 23:07

녕하세요! Below0입니다.

 

혹시 제목보시고 놀라시진 않으셨나요?ㅎㅎ

무려 10년입니다!

 

먼저 인증들어갑니다!

 

 

 

이 다음부터는 이상하게 주문내역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포인트 적립내역을 첨부했습니다!

 

 

 

 

 

저도 놀랐습니다 ㅎㅎ

10년이라니... 그만큼 제가 나이가 들었다는 것이겠죠... ㄸㄹㄹ...

10년동안 시드물 이용금액은 220만원정도네요.

 

 

 

20년동안 사용한 것 치고 금액이 적죠?

아무래도 남자이다보니 화장소품이나 색조화장품은 사지않아서 그런것 같아요.

 

제가 처음 시드물을 접한 계기에 대해 설명드리면,

고등학교 때 갑자기 피부가 안좋아지기 시작했었는데 학생이다보니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통해 싸고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찾았었는데 그때 시드물이라는 처음 화장품을 알게 되었고 사용을 시작했어요.

그리고나서 처음 사용감이 나쁘지않아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는거랍니다 :)

 

하지만 화장품이 아무리 좋더라도 여드름을 낫게하진않았어요.

아직까지 여드름과 싸우고있습니다.

이제는 여드름과 싸우면 이기기는 하지만 이 여드름이란 놈이 지더라도 계속 싸움을 걸어오네요...;; 지독한놈...

여드름과 싸워서 이기는 방법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10년 동안의 싸움이라 길어요...)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10년동안 사용하면서 좋았던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알로에 수분젤!

 

시드물의 마스코트라고도 할 수 있죠.

가격도 처음부터 지금까지 그래도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주로 여름에 사용하는데 냉장고에 넣어놓고 사용합니다.

흡수가 빠르고 쿨링감이 좋아요.

여름에 세안 후 가장 먼저 바르는 녀석입니다.

아래는 전성분입니다.

저는 중건성 일반 피부용을 사용해요!

제 피부타입은 지성이지만 그래도 약간의 유분은 필요하다 싶어 중건성용을 쓰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화장품의 주성분이 정제수인건 아시죠?

하지만 이 제품은 주성분이 알로에베라잎즙이에요.

그만큼 알로에가 많이 들어가있다는 뜻이죠!

시드물을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으로 시작하셔도 무방합니다!

 


 

다음으로는 티트리 수분젤이에요.

저는 알로에 수분젤은 여름, 티트리 수분젤은 겨울에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티트리 수분젤이 좀 더 유분기가 있어요!

유분기가 심하진 않지만 알로에보다는 아주 살짝 더 있어요.

또한 티트리오일이 여드름 진정에 매우 좋아요!

 

 

전성분도 보시면 티트리 추출물이 80%입니다.

저는 겨울에 이 제품 달고살아요. 겨울에 세안 후 가장 첫번째로 바르는 녀석입니다!

수분공급과 여드름 진정에 탁월합니다!

 


 

기초에서 가장 중요한 클렌징!

제가 쓰는 클렌징 제품은 아크바이 딥 클렌징젤입니다.

 

 

처음에 이 제품을 산 이유는 썬크림이나 화장을 이중세안 할 필요없이 한번에 씻을 수 있다고해서 샀어요.

보이는게 없어서 완전히 다 씻겨나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깨끗이 씻겨요.ㅎㅎ

 

전성분은 무난무난합니다!

아직까지 잘 쓰고 있어요.

 


 

다음으로는 일주일에 두번씩 사용하는 필링젤!

이따금씩 트러블이 살짝 올라오면 필링젤을 사용해서 필링을 해줍니다.

그러면 농이 빨리 올라와서 금방 나아요!

제가 쓰는 제품은 녹차 필링젤!

가격도 착하죠?

예전 가격 그대로입니다!

워시오프 타입은 어차피 씻겨나가는거라 생각해서 큰 돈 투자할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각질 정리에 좋아요! 때나오는 느낌...ㅎ

쓰고나면 먼가 뽀샤시해져요 ㅎㅎ

 

 

전성분도 무난합니다!

 


 

마지막으로 외출시 꼭 바르는 선크림!

제가 쓰는 제품은 요놈입니다.

설명에 나와있는 것처럼 백탁이 진짜 하나도 없어요!

단지 유분감만 좀 있습니다.(촉촉한 정도)

근데 진짜 신기하게 백탁이 하나도 없어요! 때문에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SPF 지수도 높은 편이라 덧바르지않고 아침에만 발라요.

씻을 때도 어려움없이 잘 씻겨집니다!

 

 

이 제품의 전성분 역시 지구를 갈아 넣은 듯 해요 ㅎㅎ

 

 


 

 

이상 제가 쓰는 데일리 제품의 소개는 여기까지에요.

앞서 말했듯이 저는 어렸을 때부터 여드름으로 고생을 마니해서 여드름에 좋다는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봤습니다. (알로에, 봉독, 달팽이 등등) 하지만 다 라마틱한 효과는 없더라구요. 위의 제품역시 그렇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 제품을 소개해 드린 이유는 쓰면서 피부에 편하다는 느낌은 받았어요.

또한 가격대비 전성분이 좋습니다. 여드름을 없앨 수는 없지만 '진정'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피부에 편안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다음 포스팅으로는 '흙수저 여드름 탈출법'을 공유해볼까해요.

누구보다 여드름이 심했어서 마음의 상처도 많았기에 여드름과 싸우는 저만의 노하우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이번 포스팅이 괜찮으셨으면 다음에 또 찾아와주세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