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한강뷰

세상에 대한 모든 리뷰

흙수저 여드름 탈출기 - 2. 시술편

Below0 2018. 12. 17. 14:37

안녕하세요!

 

Below0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흙수저 여드름 탈출기 - 시술편입니다!

 

'흙수저가 무슨 시술이냐' 이러 실 수 있는데 흙수저도 시술 할 수 있습니다!

 

약간 비쌀 수 도 있긴 하지만요 ㅎㅎ...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게요!

 


 

 제가 받아본 시술은 알라딘 박피, 아그네스 레이저, PDT가 있습니다.

그 중 아그네스 및 PDT는 레이저를 통해서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집에서 하긴 어렵겠죠? ㅎㅎ

 

그렇다면 남는 건 하나! 알라딘 박피입니다. 해초 박피라고도 하죠.

 

제가 알라딘 필링을 처음으로 한 것은 고3 수능끝나고입니다.

수능 끝나고 고기집 알바를 해서 벌은 돈 25만월 그래도 피부과에 상납했었지요....ㅠ

패키지에 포함된 관리는 알라딘 필링 1회 + 진정관리 2회 였습니다.

 

필링을 할 때는 정말 아프더군요...

 

사포로 얼굴을 미는듯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받고 나서 정말 만족했던 시술이에요. (저같은 경우는 오히려 아그네스나 PDT는 효과가 없었어요...)

피부가 살짝 민감해 지기는 했지만, 여드름도 많이 들어가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정돈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후로 다시 알라딘 필링을 하려고했지만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싸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해서 방법을 찾았지요.

그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준비물은 단돈 만원과 인내력 및 무자비함 입니다.

 

1. 젤쿠어(http://www.zellkur.com/)를 들어갑니다.

2. 아래 제품을 삽니다.

 끝.

 

정말 끝입니다.

 

저거 받고 섞어서 얼굴에 비비면 됩니다!

 

다만 얼굴에 비비는게 힘드실 거에요 ㅎㅎ.... 해보시면 제가 인내력과 무자비함이 필요하다는 말이 이해가 가실거에요 ㅎㅎ...

하지만 좀 더 나은 피부를 위해! 내 살이 아닌 것 처럼 비벼주세요!

농담이고 처음 하시는 분들은 많이 어려울 거에요. 그러니 부모님이나 친구한테 부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혼자합니다. (어머니가 저보고 독한놈이라고 하더군요...)

 

제 후기를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아무래도 혼자해서 그런지 에스테틱에서 받았던 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그래도 정돈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위 제품을 써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약필세트 말고 강필세트(18,500원)을 써보세요!

저는 약필세트로 입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고 나시면 진정관리 꼭 해주셔야되요.

밖에 나가는 것도 안되고 껍질 벗겨지는 것도 저절로 벗겨질 때까지 참으셔야합니다.

 

다른 주의사항이나 사용방법, 다양한 후기는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 흙수저 여드름 탈출기 제 2편 시술편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뿅!